2012/01/01 23:02

잡담 - 해피 뉴 이어 잡담

1.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라능. 그리고 그 복 쬐끔만 떼서 저한테도 주시면 감사하겠다능.


2. 해가 바뀌던 그날에는 또 다시 화끈한 음주를.....

이제 술을 끊든지 해야지 힘들어서 원...


3. 무려 제작년 초, 5호16국 연재를 종료한 직후에 방명록을 이렇게 만들었더랬다.


젠장. 저렇게 공언(?)해놨으니 이번에도 방명록 교체는 물건너 갔음. ㅋㅋㅋㅋ 올해는 가능하려나.... ㅠㅠ


4. 아이폰4S에서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 Siri다. 어제 후배 녀석이 가지고 있는 걸 뺏어서 시리랑 좀 놀아봤는데...

Siri가 날 능욕했다능. ㅠㅠ

역시 네이티브가 아닌 발음은 안통하나보다. 거의 다 못알아듣고.... 그나마 재미있었던 건, I love you. 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

You can't

끄억.

덧글

  • 초록불 2012/01/01 23:11 # 답글

    네이티브 아니어도 가능하다는 건 우리 딸이 증명...

    바뜨, 내 발음은 하나도 못 알아듣더군요.
  • 야스페르츠 2012/01/02 00:19 #

    심지어는 영어 잘하는 아해가 해도 잘 못알아듣더라구요. ㅋㅋ
  • Jes 2012/01/01 23:24 # 답글

    아직 탈영의 길은 멀다
  • 야스페르츠 2012/01/02 00:19 #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도주!)
  • hyjoon 2012/01/01 23:39 # 답글

    마법사의 길이 더 쉽......(맞는다)
  • 야스페르츠 2012/01/02 00:19 #

    이미 마법사는 아니라능. (응?)
  • 굔군 2012/01/02 00:10 # 답글

    1. 저도 복 좀...

    3. 탈영이라니...ㅠㅠ. 그러게 공언(?)을 하면 안 된다니깐요.

    4. 얽.....시리마저...
    생각해 보니 자기는 기계라서 그럴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2/01/02 00:20 #

    1. 굔군 님 드릴 복은 없어요. 님꺼나 내놓으삼. ㅋㅋ

    3. 그러게 말입니다.

    4. 뜻이야 당연히 "(나를 사랑해봤자) 안된다"는 거지요. 근데 왠지 "니까짓게?"라고 읽힌다능. ㅠㅠ
  • Allenait 2012/01/02 00:15 # 답글

    이제는 Siri도 사람을 능욕하는군요...
  • 야스페르츠 2012/01/02 00:21 #

    능욕당했어요.
  • 한단인 2012/01/02 00:27 # 답글

    3. 이제 모두 다 마도의 길로...
  • 야스페르츠 2012/01/02 17:39 #

    어허허허 저는 이미 마도의 길에서 벗어났다능. 이 나이 먹도록 마도를 걷고 있다는 것부터가 이미 사도라는 의미요! (도주)
  • 누군가의친구 2012/01/02 00:39 # 답글

    전 솔로부대 원수봉을 받기 위해 30년을 채울겁니다.ㅎㅎㅎ...(...)

    P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야스페르츠 2012/01/02 17:40 #

    아, 앙대! 여기에도 지구 멸망의 원흉이 있구나...
  • 마에스트로 2012/01/02 18:48 # 답글

    늦었지만 야스페르츠 님도 새해 복 많이 누리시라능.^^ 그리고 내 복 조금 떼어서 조공할 터이니 회사품을 달라능.^^
  • 야스페르츠 2012/01/03 18:49 #

    회사품으로 내 업보를 드리겠나이다. ㅋㅋ
  • 마에스트로 2012/01/03 18:58 #

    화..... 황은이 망극하다능.....(응?)!!!ㅋㅋㅋ 앙대! 업보라니! 업보라니! 이럴 순 없다능! ㅋㅋㅋㅋ
  • 남연아~ 2012/01/02 22:37 # 삭제 답글

    전 이미 원수봉 받은자 꽤 되어서(무념무상) 좌우지간 야스페르츠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꼭 탈영하셔서 광명(?!)찾기를 기원합니다. 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2/01/03 18:49 #

    원수봉까지... ㄷㄷㄷ
  • 2012 2012/01/03 21:27 # 삭제 답글

    You can't

    ㅋㅋ

  • 야스페르츠 2012/01/04 21:31 #

    No, I can't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유사역사학 방지

얼마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