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7 23:45

역밸은 일기장이 아닙니다. 병림픽

이글라냐들의 습격, 이글루스 역밸의 디씨 역갤化, 투트모세 3세




아니 무슨 글을 쓸 때마다 꼭 태그에 '유사엿사학' 을 써야 하나?

나는 관련이 있는 내용을 쓸 때는 쓴다만,

Lord of Sirius께서는 그냥 쓰는 글마다 씨발 모조리 다 붙이고 있네.

이래서야 본인이 욕하는 환까보다 더하잖아?

왜 이리 '환까 까기'에 환장한 걸까?

환까 까기가 무슨 지하드라도 되남? '존나 쿨한 중립자'인 척 하기 위한 지하드?

환까와는 상관없는 글에도 무조건 환까, 환빠, 유사역사학 태그란 태그는 다 가져다 붙여넣네?

쿨한 척 하는 편파적 중립자의 시대라도 만들고 싶은 건가?

하긴, 나랑 맞붙어서 허세 배틀이나 하는 걸 보면 참 답이 없어. 나야 원래 답이 ㅇ벗는 놈이니 손해볼 건 없지만.


덧글

  • 2011/10/27 23: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7 23:57 #

    원래 그냥 무시하는데 오늘은 술김에.... 그리고 어차피 이렇게 엮여봤자 잉여백수인 저와 달리 저쪽만 ㅄ되는 겁니다. ㅎㅎ
  • 앨런비 2011/10/27 23:52 # 답글

    동감. 아니 역밸러들 대다수는 환빠가 출몰하지 않는 한 환빠에 신경도 안쓰는 판국에-_-
  • 야스페르츠 2011/10/27 23:58 #

    사실 DFTT가 정답인데 말이죠... 이놈의 술이 문제. (응?)
  • 2011/10/27 23:5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7 23:58 #

    ㅠㅠ 술때문이에요.
  • 굔군 2011/10/28 00:05 # 답글

    도대체 '중립'을 자처해서 뭘 어쩌자는 걸까요? 기계적인 중립은 없느니만 못한데 말이죠.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0 #

    그나마 기계적이지도 않고 중립적이지도 않다는 것이 우습죠.
  • 굔군 2011/10/28 16:19 #

    DF//웬 헛솔? 이미 말했지만 난 너를 위해서 포스팅한 게 아니란다.

    그리고 네 닉을 언급한 적도 없어. 내가 말한 '환드모트'는 네가 아니라 광팔이걸랑. "비로그인"이란 단어는 폼으로 보이니? 쯧쯧.
  • 야스페르츠 2011/10/28 16:45 #

    DF 안녕? 넌 축객령 내렸으니까 삭제. 물론 내용이 ㅄ 같은데다 중2병이 쩔었기 때문에 마이 아이즈가 참 아팠기 때문이란다. 정상적인 리플이라면 삭제할 생각 없었는데말야. 아무튼 축객령은 여전히 유효.
  • Jes 2011/10/28 00:11 # 답글

    덕분에 제 글은 저 멀리 밀려났군요.
  • 굔군 2011/10/28 00:22 #

    제 글도...에이썅나 관심병 종자 한마리 때문에...;;
  • 굔군 2011/10/28 01:34 #

    야스페르츠 님, 죄송합니다.

    제 댓글은 마지막 것만 남기고 일괄 삭제하겠습니다.
  • 굔군 2011/10/28 01:53 #

    어라? 환드모트도 댓글 다 지웠네? 이뭐병...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0 #

    ㅠㅠ
  • 로자노프 2011/10/28 00:12 # 답글

    뭐 저는 real님 사건과 관계되어 특정태그를 모든 글에 붙인 적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때는 목적성이 있었지요.

    근데 견벽청야하면 될 일인것 같은데... 아 그러셨군요.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3 #

    저는 시리우스영주께서 인정하시는 이름난 쌈닭이기 때문에 종종 욱해서 성문을 열고 뛰쳐나가곤 합니다. 젠장 ㅋㅋ
  • HWA 2011/10/28 00:16 # 답글

    술이 웬수군요.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3 #

    컼 그건 그냥 핑계이자 농담이라능... ㅋㅋ
  • 천랑성주 2011/10/28 00:34 # 답글

    그러니 술은 곱게 드셔야지...쯧쯧...
  • -_- 2011/10/28 07:54 # 삭제

    주정뱅이와 동급으로 노시다니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난 술취해서 이지랄인데 왜 넌 술도 안취했는데 이러니라는 그 의도가 느껴지지 아니하십니까? 심지어 술취하지 않았으면 너희들은 상대도 안했는데 술이 웬수네...라고 하는건데 이런 반응이시라니.....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5 #

    시리우스영주님을 상대하는데 어찌 맨정신에 할 수 있겠습니까? 그 저열함에 손이 떨려 맨정신으로는 자판을 두드릴 수 없더이다.
  • Real 2011/10/28 00:53 # 답글

    글을 수정하시는게 어떠신지요? 지나친 비판성향의 글은 결국 비방으로 밖에 안보이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까?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6 #

    이건 비방 맞는데예? 전 시리우스영주께서 인정하시는 쌈닭인지라 괜찮수. 난 고고하지 않으니까
  • 2011/10/28 02: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7 #

    헐...... 진정 맨정신으로 상대해서는 안되는 분이로군요.
  • 2011/10/28 02:1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8 08:48 #

    제가 허세 배틀한 거 폭로(?)하니까 열폭한 듯. ㄲㄲㄲ
  • 2011/10/28 09: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8 18:41 #

    차라리 쿨게이는 욕은 먹을지언정 철저하게 중립이라도 지키는데 말이죠.
  • 객관적진리추구 2011/10/28 16:44 # 답글

    아 진짜보고 답이 없었습니다ㅠㅠㅋ
  • 야스페르츠 2011/10/28 18:41 #

    ㅋㅋㅋ
  • rumic71 2011/10/28 20:02 # 답글

    술 드실거면 담부터는 혼자 드시지 말고 같이,,,
  • 야스페르츠 2011/10/28 20:37 #

    이건 본인에 대한 모독임. 제가 혼자 마셨다는 생각이심? 전 혼자 술 안마심ㅋㅋㅋ
  • santalinus 2011/10/28 22:03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1/10/29 14:47 #

    ㅋㅋㅋ
  • 2011/10/29 13:4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9 14:40 #

    http://xakyntos.egloos.com/2539414

    이런 사람입니다요. ㄷㄷㄷ
  • 2011/10/29 13:5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0/29 14:42 #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ㅠㅠ 일단 유목민족사에 있어서 가장 잘 알려진 개설서, 르네 그루세의 《유라시아 유목제국사》를 읽어보심이 어떨지요?
  • 객관적진리추구 2011/10/29 16:54 # 답글

    아 어쩐지 야스페르츠님 글 제가 님 모를때읽은적이 있었습니다 이거군요! 감사합니다 당장 중국책 환불해야되는...ㅠㅠ 중국의 유사역사학이군요!ㅋㅋ 아 그리고 르네님 책하고 콴텐아쩌씨껀 다 읽어봤어요 3번씩요ㅋㅋ
  • 야스페르츠 2011/10/30 16:08 #

    ㅎㅎㅎ 저보다 더 많이 보셨네요. ㅋㅋㅋ
  • 2011/11/07 07: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1/11/07 08:28 #

    http://orumi.egloos.com/4450286

    제 것은 인용하기에는 너무 거칠고 내용도 없지요. 초록불 님 블로그에 가보시면 1999년 10월 9일자 역사스페셜 49회에서 인용된 것이 있습니다. 레퍼런스로는 이쪽이 더 나을 듯... ㅎ
  • 눈시 2011/11/07 08:36 # 답글

    ~ 감사합니다
  • 순수한 젠투펭귄 2016/07/07 09:31 # 답글


    Native American - Amazing Grace (in cherokee) 유투브에 치세요.
    : 체로키조선 애국가 1

    유우내애이이 라앙나앙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대애이이
    : 유내이랑낭 이유왜지 니가 구영대이
    ; 유내(오직 냇물)이 랑낭(힘차고 밝구나) 이유왜지(?)
    니가(사람이) 구영대이(언덕을 맞이하게 돼)

    ; 오직유(唯), 힘있을랑=힘찰랑(勆), 밝을낭(朗), 다스릴이=다스릴리(理), 말미암을유(由), 너:사람니(你), 언덕구(丘), 맞을:맞이할영(迎)

    나악워언조오서언 위이유우로오세애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보옹나앙
    : 낙원조선 위유로세 니가 구영복낭
    ; 낙원조선 위유(위에 있음이)로세
    니가(사람이) 구영(언덕을 맞이하니) 봉낭(복되고 밝구나)
     
    ; 즐거울낙(樂), 동산(園), 아침조(朝), 고울선(鮮), 있을유(有), 너;사람니 (你), 언덕구(丘), 맞을;맞이할영(迎), 복복(福), 밝을낭(朗)

    가아세애이 로오이이 우우내애치이리이 이이유우로오래애 애이나아
    : 가세로이 우내치리 이유로래 애이나
    ; 가세로이(가쪽=바깥쪽으로) 우내치리(치우께서 안에서 다스리시니)
    이유로래(이런이유 때문이래) 애이나(애가 태어나)

    ; 어리석을치(蚩), 더욱우(尤)=치우(蚩尤)=치우천왕, 우내(尤內)=치우안,
    집우(宇), 안내(內), 우내(宇內)=온세상, 우내(尤內)=우내(宇內),
    다스릴치(治), 다스릴이=다스릴리(理), 말미암을유(由)
     
    자아비이내애려어 치이유우질리이 우우여어엉 내애이이우우 래애여엉
    : 자비내려 치유진리 우영 내이우 래영
    ; 자비내려 치유(다스림이 있으니) 진리(로다)
    우영(치우를 맞이해라) 내이우(내가 치우=내가 치우의 자손이로세)
    래영(오시니 맞아라)

    ; 사랑자(慈), 슬플비(悲), 다스릴치(治), 있을유(有), 참진(眞), 다스릴리= 다스릴이(理), 더욱우(尤)=치우(蚩尤)=치우천왕, 맞을:맞이할영(迎),
    올래(來)

    왜애이일로오 니이가아 라알리이 소오리이 자아유우 조옹허엉 이이유우우
    : 왜일로 니가 랄리소리 자유종헝 이유
    ; 왜일로(무슨일로) 니가(사람이) 랄리(랄라리=날라리=태평소)
    소리(를 듣니?) 자유(롭게) 종헝(종횡=돌아 다니는) 이유(로세)

    ; 너;사람니(你), 스스로자(自), 말미암을유(由), 세로종(縱), 가로횡(橫),
    종횡(縱橫)=거침없이 마구 오가거나 이리저리 다님,
    다스릴이=다스릴리(理), 말미암을유(由)

    니이가아 기이러언 뢰애지이소오리이 아아니이? 대애이일로오 니이가아
    : 니가 기런 뢰지소리 아니 대일로 니가
    니가(사람이) 기런(그런) 뢰지(벼락의) 소리 아니(?) 대(큰)일로
    니가(사람이 아니?)
     
    ; 너;사람니(你), 우레=천둥=벼락뢰(雷), ~의=어조사지(之), 큰대(大)

    우우나앙따앙지이 야아메애이이로오 조오저언자앙여엉 이이리이
    : 우낭땅지 야메이로 조전장영이리
    ; 우낭(치우 밝은) 땅지(땅의) 야메이로(들과 산으로)
    조전장영이리(조각품들이 길이 빛나리)

    ; 더욱우(尤)=치우(蚩尤)=치우천왕, 밝을낭(朗), ~의=어조사지(之), 들야 (野), 새길조(彫), 새길전(鐫), 조전(彫鐫)=조각품, 길장(長), 빛날영(煐)
     
    조오시어언나악워언 이이뤄어지이여어 조오히이 와안메애이이대애지이
    : 조시언낙원 이뤄지여 조히 완메이대지
    ; 조시언(좆이 얼운=남근숭배사상=제일로 좋은)낙원 이뤄지여(이루어져)
    조히(좋게) 완메이대지(모두=한 산이 돼지)

    ; 즐거울낙(樂), 동산원(園), 모두=하나=완전할완(完)
     
    유우메애이이 라앙나앙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대애이이
    : 유메이랑낭 이유왜지 니가 구영대이
    유메(오직 산)이 랑낭(힘차고 밝구나) 이유왜지(?)
    니가(사람이) 구영대이(언덕을 맞이하게 돼)

    ; 오직유(唯), 힘있을랑=힘찰랑(勆), 밝을낭(朗), 다스릴이=다스릴리(理), 말미암을유(由), 너;사람니(你), 언덕구(丘), 맞을:맞이할영(迎)
     
    나악워언조오서언 위이유우로오세애이 니이가아 구우여엉보옹나앙
    : 낙원조선 위유로세 니가 구영봉낭
    낙원조선 위유(위에 있음이)로세
    니가(사람이) 구영(언덕을 맞이하니) 봉낭(복되고 밝구나)

    ; 즐거울낙(樂), 동산원(園), 아침조(朝), 고울선(鮮), 있을유(有), 너;사람니 (你), 언덕구(丘), 맞을:맞이할영(迎), 복복(福), 밝을낭(朗)


    Native American - Amazing Grace (in cherokee)2 유투브에 치세요.
    : 체로키조선 애민가 2

    우우내애 라아나아 이이유우왜애지이 니이가아 구우여어해애이이
    : 우내 라나 이유왜지 니가 구여해이
    ; 우내(온세상=치우 안) 라나(살고 태어나니) 이유(가) 왜지(?)
    니가(사람이) 구여해이(거저 줘라)

    ; 어리석을치(蚩), 더욱우(尤)=치우(蚩尤)=치우천왕, 우내(尤內)=치우안,
    집우(宇), 안내(內), 우내(宇內)=온세상, 우내(尤內)=우내(宇內),
    다스릴이=다스릴리(理), 말미암을유(由), 너;사람니(你), 건지다: 돕다:구원할구(救), 줄여(與), 구여(救與)=거저주다

    나악워어조오여어 위이유우로오세애 니이가아 구우여어해애이이
    : 낙워 조여 위유로세 니가 구여해이
    ; 낙워(즐거이) 조여(줘라) 위유(위에 있음이)로세
    니가(사람이) 구여해이(거저 줘라)

    ; 즐거울낙(樂), 있을유(有), 너;사람니(你), 건지다:돕다:구원할구(救),
    줄여(與), 구여(救與)=거저주다



    저작권등록 되어있고요, 비상업목적으로 마음껏 쓰십시오.


    이선원입니다. 010-2494-5484



    유투브에,

    조선말의 뿌리와 조선의 역사 1 ~ 34, 보십시오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유사역사학 방지

얼마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