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17 21:43

잡담 - Lux Aeterna 잡담

1. 체험 백수의 현장!

레알 백수의 삶을 연출 중...

뭐, 이것 저것 할 것도 많고 그냥 한없이 무료하게 보내는 건 아니지만...

점차 밤낮의 구분도 사라져가고... 잠시 문명에 빠졌다가 간신히 질려서 빠져 나왔음.

어서 공부라도 시작해야겠다. 근데 안하잖아. 안될거야.


2. 세기말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Requiem for a Dream의 Lux Aeterna를 들었다....

레알 끝내주는데??


이 매드무비에서는 싱크로율 쩐다...


요새 심리 상태가 좀 그런 듯...

아이폰 잠금화면도 이모양이다. -_-;;




3. 아이폰을 가지고 한 장난질 중 그나마 잘 나온 물건.

※ 엄마 나 연예인 먹었어! (응?)




아... 반대 결과도 있다.

※ 알라흐 아크바흐! (응?)



4. 무릎 때문에 병원을 찾았다.

일단 약이나 먹으면서 경과를 보자고 한다.

일단 치료에 전념해야겠지.



5. 영어 공부나 하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유사역사학 방지

얼마블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