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23 20:03

너였냐? 병림픽

※ 멀티질도_뇌가_있어야_할_수_있는_것2.jpg


어쩜 패턴이 이렇게 하나도 안변하는지 원...

이래서야 비로그인을 굳이 할 필요 없지 않나, 친구?




덧글

  • 들꽃향기 2010/04/23 20:04 # 답글

    아아 역시 악당짓도 머리가 있어야 한다는 고전적인 법칙의 암울한 증명입니다. ㄷㄷㄷ
  • 야스페르츠 2010/04/23 20:13 #

    하지만 그 악당은 자기 짓이 아니라고 강변할 것이 뻔하지요. ;;;;;;
  • 海凡申九™ 2010/04/23 20:05 # 답글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0/04/23 20:13 #

    ㅋㅋㅋ
  • 2010/04/23 20:13 # 답글

    아. 진짜. 인류는 두개골 안에 뇌를 탑재하지 않는 방향의 진화를 이루어낸 거 같아 심히 우려스럽습니다( '')
  • 야스페르츠 2010/04/23 20:14 #

    현대 사회는 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관계로 점차 뇌기능이 떨어진 개체의 생존성이 높아져 유전자 풀에서 다수를 점하게 되는데... (퍽!)
  • Mr 스노우 2010/04/23 20:24 # 답글

    본격 자폭이로군요 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6 #

    한숨...
  • Allenait 2010/04/23 20:35 # 답글

    할 말을 잊었습니다(?)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6 #

    말이 필요 없죠. ㅡㅡ;;;
  • hyjoon 2010/04/23 20:40 # 답글

    자폭을 할꺼면 화려하게나 할 것이지, 저건 또 웬........ㅡㅡ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6 #

    한숨...
  • 아인베르츠 2010/04/23 20:45 # 답글

    실로 웃음을 금치 못하는.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7 #

    한숨.. (3)
  • dunkbear 2010/04/23 20:59 # 답글

    자폭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군요... ㅡ.ㅡ;;;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7 #

    저분 댁에 뇌 하나 놔드려야 겠어요.
  • 슈타인호프 2010/04/23 21:08 # 답글

    ........................(먼산)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7 #

    遠山...
  • 2010/04/23 22:54 # 답글

    으응??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7 #

    유후
  • 진성당거사 2010/04/23 23:50 # 답글

    어이쿠야............;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7 #

    ㅡㅡ;;
  • ggg 2010/04/24 00:37 # 삭제 답글

    그런데 저게 님말씀처럼 멀티질 자폭이라고 쳐도 이글루스가 블로그 3개까지 만들 수 있으니 뭐 어떻게 규정위반도 아니고 별 제재방법이 없지않습니까?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8 #

    제제할 생각은 없어요. 그냥 무뇌짓이 안쓰러울 뿐.
  • 마무리불패신화 2010/04/24 13:1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스페르츠 2010/04/24 13:48 #

    ㅋㅋㅋ
  • 2010/04/24 14:0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야스페르츠 2010/04/24 14:24 #

    저한테도 없네요... 근데 그런 짓을 하다니.. 진짜 뇌가 없는듯... ㅡㅡ;;
  • 니르바나 2010/04/25 08:11 # 삭제 답글

    유사역사학 @@@들이나 아무생각없이 중국 까는 사람들이 "짱개,지나,짱골라." 3종세트를 작렬합니다. 그런데 자칭 관대하신 타도 차이나교의 수장 데프콘 김경진은 한국인은 중국인에게 국가적으로 무례를 저지른 적 없다.라고 개념을 말아드신 발언을 소설에서 구사합니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둘 다 하는 짓은 추잡합니다. 김경진이 인터넷 검색창에 한번이라도 "짱개"라는 단어를 입력하신 적은 있으려나? (뭔 소리여?)


    에고고고. 유사역사학(친일재야사학) 좀비들에게는 한국에 사는 휴먼은 짱개 아니면 환국인이란 말입니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유사역사학 방지

얼마블연